반응형
1) 독서지도의 목표
④ 중요한 정보와 중요하지 않은 정보,
사실과 의견을
구별할 수 있어야 한다.
(4) 사회적 상호작용을 위한 독서
: 폭넓은 사회적 의사소통 방식 습득.
1) 독서지도의 내용
(4) 사회적 상호작용을 위한 독서
② 글쓴이 나이, 성, 사회적 지위, 문학적 전통 등을 고려하기.
반응형
④ 중요한 정보와 중요하지 않은 정보,
사실과 의견을
구별할 수 있어야 한다.
(4) 사회적 상호작용을 위한 독서
: 폭넓은 사회적 의사소통 방식 습득.
(4) 사회적 상호작용을 위한 독서
② 글쓴이 나이, 성, 사회적 지위, 문학적 전통 등을 고려하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