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다수의 계좌를 별개의 ID로 이용하고자 하실 경우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1) 기존 ID와 계좌연결해지
* 모바일 영웅문S : 업무> 계좌정보 > 계좌연결/해지 > ID계좌연결해지
* 모바일 영웅문S# : 메뉴 > 뱅킹/업무 > 고객정보 > 계좌정보관리 > 계좌연결/해지 > ID계좌연결해지
* PC 영웅문4 : 온라인업무 > 고객정보 > [0866]ID계좌연결해지
* PC 키움증권 홈페이지 : ≡전체메뉴 > 뱅킹/업무 > 계좌정보/관리 > 계좌관리 > 계좌연결/해지 > ID계좌연결해지
2) 새로운 ID추가
* 모바일 어플 처리불가
* PC 키움증권 홈페이지 : ≡전체메뉴 > MY키움 > 내정보 > ID추가등록
* 모바일 영웅문S : 업무> 계좌정보 > 계좌연결/해지 > ID계좌연결해지
* 모바일 영웅문S# : 메뉴 > 뱅킹/업무 > 고객정보 > 계좌정보관리 > 계좌연결/해지 > ID계좌연결해지
* PC 영웅문4 : 온라인업무 > 고객정보 > [0866]ID계좌연결해지
* PC 키움증권 홈페이지 : ≡전체메뉴 > 뱅킹/업무 > 계좌정보/관리 > 계좌관리 > 계좌연결/해지 > ID계좌연결해지
2) 새로운 ID추가
* 모바일 어플 처리불가
* PC 키움증권 홈페이지 : ≡전체메뉴 > MY키움 > 내정보 > ID추가등록
3) 연결해지된 계좌와 새로운 ID 연결
* 모바일 영웅문S : 업무> 계좌정보 > 계좌연결/해지 > ID계좌추가연결
* 모바일 영웅문S# : 메뉴 > 뱅킹/업무 > 고객정보 > 계좌정보관리 > 계좌연결/해지 > ID계좌추가연결
* PC 영웅문4 : 온라인업무 > 고객정보 > [0884] ID계좌추가연결
* PC 키움증권 홈페이지 : ≡전체메뉴 > 뱅킹/업무 > 계좌정보/관리 > 계좌관리 > 계좌연결/해지 > ID계좌추가연결
반응형